How to Become a Millionaire

주식과 국내 경제에 대한 나만의 노하우와 정보가 가득한 블로그

백만장자의 주식이야기

카테고리 없음

벌써부터 다음주가 기대되는 우정바이오 전망 (ft. 상승원인)

백만장자의 주식이야기 2021. 7. 9. 18:02
점점 늘어가는 코로나 확진자..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과연 바이오 관련주들의 전망은?


출처: unsplash - Ashkan Forouzani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느새 금요일이 다가왔네요. 어제 말씀 드렸다시피 코로나 확진자가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 중앙 재난 안전대책본부 측에서는 수도권 지역에 대해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를 적용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이 거리두기 오는 12일부터 적용되어 이번달 25일까지 약 2주간 유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구체적으로 모임은 오후 6시 이전 4인까지, 6시 이후에는 2인까지 허용된다고 합니다.

 

서울의 코로나 확진자가 사흘째 500명대를 기록하며 병상 부족 문제가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부증상 또는 경증 환자 격리 시설인 생활치료센터 병상은 180개 밖에 남아있지 않다고 합니다.

 

그런 의미로 오늘은 음압병실 관련주인 우정바이오의 전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글은 바이오 관련주를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그럼 이제부터 집중해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이 보시다시피 우정바이오는 이렇게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거래량 또한 급증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차트의 이동평균선을 보시면 20일선이 60일선을 돌파한 것 또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정바이오의 주가는 4.76% 상승한 8580원에 오늘 장을 마감하였습니다. 

 

기존엔 7000원 초반대를 기록했던것을 생각하면 상당히 많이 상승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우리바이오를 매수하고 몇시간 되지 않아 상승한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그럼 제가 어떻게 이런 종목만 고르는지 궁금하실겁니다. 

 

그냥 운빨이 좋아서? 아닙니다.

 

저는 스탁나우를 통해서 우리바이오 같은 종목들을 찾을 수 있었는데요!

스탁나우는 카톡 리딩방이긴 하지만 멤버들간의 정보 공유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공부 모임이라고 봐도 되고 카페에서도 저는 많은 강의들을 무료로 보고 있습니다.

 

카페나 카톡방 같은 경우 주식에 대한 정보들도 개개인이 자유롭게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저도 더 재미있게 하고 있어요ㅎㅎ.

 

상담사분들도 그렇고 여기에서 리딩 해주시는 분들을 보면 정말 친절해서 얘기 하다보면 정말 저를 챙겨준다는 느낌이 들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우리바이오 같은 종목들을 쉽게 알아보고 싶다면 밑의 링크를 한번 확인하고 상담 받아보세요!

↓ ↓ ↓ ↓


그럼 이제부터 여러분들이 기다리셨던 우정바이오의 전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기 전에 제가 간단하게 매수와 매도에 대해 알려드리자면 매수는 지지, 매도는 저항을 활용합니다.

 

지지와 저항은 본전심리 때문에 생겨납니다.

지지와 저항은 주로 같은 지점입니다. 지지선이 곧 저항선이고 저항선이 곧 지지선입니다.

 

위 네모칸을 보시면 거래량이 최근과 비교했을때 적었으며 캔들의 몸통 종가가 이동평균선의 저항에 막혀서 쉽게 뚫지 못했던걸 알 수 있을겁니다...

 

하지만 그 이후 120선을 뚫었으며 거래량이 상승한 이후 조정이 이루어졌으며

 

그 이후 이동평균선들이 정배열로 아주 예쁘게 자리를 잡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차트를 분석 해봤을 때 조정이 이루어질 수도 있지만 오늘 장이 약했던 것에 비해 이렇게 큰 상승을 보여준 것을 보면 장기적으로 봤을 때 더욱 더 성장하지 않을까 합니다.

 

이렇게 코로나 확진자가 점점 더 많아진다면 우정바이오의 전망은 더 밝다고 할 수 있겠죠?

 

초보분들은 제가 하는 말이 이해하기 힘드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도 몇개월전까진 주린이에 불과하였지만 스탁나우를 통해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우정바이오의 전망을 알아볼 수 있었는데요! 

 

여러분도 주말 잘 보내시고 다음주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