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Become a Millionaire

주식과 국내 경제에 대한 나만의 노하우와 정보가 가득한 블로그

백만장자의 주식이야기

카테고리 없음

하락장에서도 살아남는 불개미가 되고 싶다면 (FT. 국영지앤엠 전망)

백만장자의 주식이야기 2021. 7. 19. 17:53
계속되는 나스닥과 코스피의 약세...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은 과연 뭘까? 

글에서 stocknow 리딩방 수강생들의 리얼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두 좋은 주말 보내셨나요?

 

최근 델타 바이러스로 인해 아시아 주요 증시가 모두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미국과 중국의 사이가 점점 더 멀어지자 홍콩의 경제가 악역향을 받을 거라는 우려가 현재 한국의 증시를 끌어내리는 요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델타 변이가 세계적으로 다시 확산하고 있으면서 증시에 전반적으로 악재로 적용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중화권 증시도 약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7월 19일 오전 기준 상하이의 종합지수는 0.4% 하락한 3526.9를 기록했으며, 홍콩의 항셍지수는 1.7% 떨어진 27529.61을 나타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렇게 불안정한 장에선 수익을 내는게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주식을 어느정도 하신 분들이라면 이런 장에서 수익을 내는게 얼마나 힘든지 아실겁니다.

 

한국뿐만 아니라 이렇게 해외에서도 악재가 터질땐 힘이 없는 개미들은 쉽게 털리기 마련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저는 오늘도 이런장에서 국영지앤엠으로 10만원 이상의 수익을 낼 수 있었습니다.

 

제가 어떻게 수익을 냈는지 궁금하시다면 오늘 글에 집중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런 하락장에서 손해를 본 분들에겐 오늘의 글이 여러분에게 충분히 큰 도움이 될거라 믿습니다.

 

※남들이 다 알고있는 기업말고 본인만의 인생종목을 찾고싶다면 밑의 배너를 확인해보세요※

 


제가 수익을 낸 방법을 알아보기 전 제가 수익을 낼 수 있었던 국영지앤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영지앤엠은 연구개발을 통하여 차별화된 판유리가공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제품들의 성능과 기능을 꾸준히 향상시키고 있는 기업입니다.

 

국영지앤엠은 지난 6월 윤석열 전 총장이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도시재생 사업 중요성을 언급했다는 소식에 상승세를 보인 기업이기도 합니다. 

국영지앤엠의 주가는 오늘 4.49% 상승한 3140원으로 장을 마감했지만 며칠전에도 이렇게 큰 상승세를 보여줬기 때문에 한번 더 상승하지 않을까 라는 사람들의 의견이 꾸준히 나오고 있습니다.

 

  국영지앤엠은 도시재생 대표 테마주로도 거론되고 있지만 김경수 관련주로도 꼽히기 때문에 이런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김경수는 경상남도 도지사로서 댓글 여론조작 혐의를 받고있지만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는 1심에서 유죄 2심에서 무죄가 선고되었기 때문에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투자자들은 국영지앤엠은 대선주자 전부 엮여있어 이렇게 상승하고 있다는 얘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그럼 제가 어떻게 이런 종목을 이렇게 쉽게 알 수 있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밑에 전망과 함께 설명드리겠습니다.

 


저는 스탁나우를 통해 이렇게 수익을 낼 수 있었는데요!

 

저 뿐만이 아니라 스탁나우를 이용하고 계시는 많은 분들이 밑을 보시다시피 5%가 넘는 수익률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국영지앤엠은 대선관련주로도 묶이고 있어 전망이 기대되는 종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김경수 경남지도사의 재판 결과가 나올때까지 지켜봐도 좋을만한 기업인 것 같네요!

 

저도 솔직히 얘기하자면 이렇게 수익을 내는게 많이 힘든 시절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으니 쉽게 수익을 낼 수 있더라구요~

 

이젠 하락장에도 여러분이 보시는 것처럼 국영지앤엠으로 꾸준히 2~3%씩 돈을 벌고있어 저는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ㅎㅎ

 

남들이 말하는 종목들과는 달리 이렇게 지속적으로 수익을 내주니까 편리하기도 하고 안심이 되더라구요~

 

여러분도 자신만의 종목을 찾고 싶다면 여기에서 무료로 체험해보시고 결정해보세요

▼ ▼ ▼